꿈꾸는중년의 일상탈출

[2019-08] 세피아ci4+ 릴 '로터' 수리 접수, 김해 낚시용품 수리와 낚시중고용품 판매하는 '장보고밴드'에 다녀 온 사연 본문

장비영입

[2019-08] 세피아ci4+ 릴 '로터' 수리 접수, 김해 낚시용품 수리와 낚시중고용품 판매하는 '장보고밴드'에 다녀 온 사연

꿈꾸는중년 2019. 8. 16. 16:09

진해한치낚시에서 이카메탈게임용으로 사용하던 세피아ci4+의 '로터'가 역회전하는 일이 있었더랬죠. 덕분에 몇마리의 귀한 한치도 떨구었는데... 앞으로는 무늬오징어낚시를 해야하니 수리를 맡기는 걸로 했습니다.

 

 

'로터'라고 하면 스풀이 아니라 그 아래 '베일'이 연결된 릴의 몸통을 얘기하는데, 이게 통채로 역회전 해버리더라는...

 

 

이제는 5천명의 회원이 넘은 '장보고 낚시용품수리&중고용품판매 밴드'.... 작년에 한치오징어를 잡으면 몇마리 가져다주마라고 약속했었는데, 이제서야 그 약속을 지킵니다.

 

 

머.. 설명을 듣더니 금새 뭐가 문제인지 알아채고는 며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분리하는데 시간이 소요된다고... 당장 쓸건 아니니 상관없어서 OK !!  건강이 좋아지질 않으니 걱정입니다. 독신인데 말이죠 ㅎㅎㅎ

 

 

얘길 나누다 바빠 보여서, 이번에 조카가 중고용품 경매에서 낙찰받은 '밑밥주걱'을 받아들고는 일어서려 합니다.

 

 

중고용품에 대한 정확한 상태 설명과 수리까지 마친 후 저렴한 가격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하니 언제나 경쟁이 치열합니다. 오죽했으면... 댓글 순위로 정할 때, 글을 올리자말자 0.00001초 단위로 낙찰이 결정된답니다. 그래서 나는 참여하지 않는다는... 정신 건강에 좋지않아요 ㅎㅎㅎ

 

 

챙겨 나올려니 잠깐 기다리라하고는 뭔가를 내미네요. 그냥 가져가서 사용해라고 하는데... 살펴보니 '축광기' 입니다. 올~~ 꼭 필요한 용품인데!!! 얼마전 밴드 회원 대상으로 무상 이벤트시 제공했던 그 제품이네요. 그때도 수백명 참가하는 바람에 20개 정도를 나눔하는데도 당첨 못되어 아쉬움이 컸더랬죠 ㅎㅎㅎ 감사하네요. 사무실에 들리면 뭐든 챙겨주려고 하니 이젠 미안할 지경입니다.

 

 

 

'CREE LED Flashlight'

 

 

묵직하니 손에 착 감기는 기분입니다. 음... 영어로 쓰여있으니 뭔소린지는 모르겠네요.

 

 

두족류낚시, 뽈락낚시 등에서 한번씩 축광기로 축광하면 좋겠다 싶었는데, 예전에 사둔 축광기는 어딜 갔는지 보이질 않아 구입하려했던 용품이랍니다. 사실 장보고사무실에 가면 물어봐야겠다고 생각했지만 까먹고 있었네요.

 

 

LED 라이트가 나오는 정면...  밝혀보니 푸른빛이 나오네요.

 

 

그리고 건전지가 아닌 USB 충전식... 이젠 대부분이 충전식으로 출시가 되죠. 예전에 구입했던건 건전지였는데, 구하기도 힘든 건전지 사양이었던거 같습니다. 하단 마개를 여니 나타나네요.

 

 

이왕 손대어 사진 찍는거, 상단의 LED전구 상태도 보려고 열었습니다.

 

괜히 열었다 싶어서 바로 조립 ㅎㅎㅎㅎ 구조가 심플하네요.

 

 

한번 쏴봐야죠. 이런거 사진 찍어가면서 축광 상태가 어떤지 살펴본적이 없는데 좋은 경험합니다.

 

 

축광 후의 이카메탈 상태가 이렇군요. 한치 잘 꼬셔올거 같은데!!!

 

 

에깅릴도 맡겼겠다, 축광기도 있겠다!!! 빨랑 필드에 나가보고 싶네요. 한치는 9월에 한번 나가보고... 무늬오징어부터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