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중년의 일상탈출

[2019-07] 장유맛집, 오리고기 예가은 본문

맛집

[2019-07] 장유맛집, 오리고기 예가은

꿈꾸는중년 2019. 7. 21. 15:36

안지기께서 저녁밥 하기 싫다며 외식하자고 합니다. 멀리 가는 것도 아니고해서 따라 나섰더니 '오리고기 전문점'이더군요. '온천랜드' 입구에 위치해 있으니 집에서는 걸어서 10분, 차타고 1분 ㅎㅎㅎ

 

 

주차장과 더불어 식당내부도 꽤 넓습니다.

놀이방

 

 

간단히 '메뉴책'을 살펴보니 메인 요리는 '오리주물럭', 주문명은 '오리야채 산더미 주물럭'입니다. 제목이 뭔가 푸짐할 듯 싶네요. '산더미'라....

 

 

먼저 셋팅하는 밑반찬은 정갈합니다. 안지기가 좋아라하는 채소들로 구성되어 특히 좋아하더군요.

 

 

 

주문한 메뉴가 정말 산더미처럼 쌓아서 나오네요 ㅎㅎㅎ 달궈진 돌판팬에 도우미께서 먼저 절반을 올려주시는데요, 경험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을지도... 전체양이 한번에 올라가지 않습니다.

절반이 올라가고 남아있는 산더미 오리주물럭 ㅋㅋㅋ

 

 

양념국물이 빠지지 않도록 주물럭으로 구멍을 막아주는 센스가 필요하다는... 잘 익어갑니다 ㅎㅎㅎ

 

 

 

다 익은 모습입니다. 양념국물이 자작하니 남아있습니다.

 

 

 

소스에 찍어서 쌈 싸먹으면 되는데... 이게이게 또 소주를 부르네요. 반주 한잔 곁들입니다.

 

 

둘이서 절반을 후다닥 먹고, 접시에 남은 주물럭도 쏟아 붓습니다.

 

 

 

먹다보면 밑반찬과 소스가 부족한데, 이곳은 리필을 직접할 수 있도록 부페식으로 준비되어 있더군요. 남기지 않을 정도로만 리필해서 또 먹어줘야죠.

 

 

주물럭을 다 먹고나니... 역시나 싶군요. 밥을 볶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네요.

 

 

도우미께서 볶는 것을 도와주십니다. 이미 배가 부른데... 둘이서 먹기엔 양이 좀 많았나 봅니다.

 

 

 

가족외식하기엔 적당하네요. 그래서인지 테이블도 넓은 것이 많더구요. 공간도 분리가 되도록 되어있고... 어른들 모시기엔 좋을 거 같습니다. 안지기도 이미 어머니를 모시고 왔었다고 하더군요. 마산의 주물럭보다는 못하다고 하던데, 나는 적당했습니다. 마산에서 먹어보질 않았으니 모르죠 ㅎㅎㅎ

 


음식점 안내

식당명 : 예가은

예약 : 055-338-4333

주소 : 경남 김해시 대청로104번길 86


 

Comments